자유게시판
장우혁, 소개팅 앞에선 '뚝딱봇'→운명이라 믿고 직진 플러팅 (신랑수업)
관리자       522 2025-07-31

소개팅 자리서 보조개→말실수까지, 장우혁의 엇박자 매력

이상형 질문에 "그게 저다!" 확신, 핑크빛 2차까지 이어질까

(MHN 이민주 인턴기자) 가수 장우혁이 방송에서 소개팅에 나서며 어색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모습을 보였다.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74회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가 주선한 소개팅에서 여성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된다.

장우혁은 이다해의 절친한 후배 여배우와 소개팅을 하게 되며, 초반부터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장우혁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Ezh_OqIkNici1VHXPW1DXQ 

장우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woohyukjang/#


소개팅 당일, 장우혁은 상대 여성의 등장에 '보조개 미소'를 지으며 반가움을 표현하지만, 이다해의 부재로 인한 어색한 대화 흐름 속에서 정적이 흐르기도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승철은 "우리 우혁이가 저네"라고 말하며 안타까워한다. 이어 장우혁은 가족 관계를 설명하면서 "3남매다"라고 말한 뒤, 곧바로 "3형제"라고 정정하는 등 실수를 하며 긴장된 분위기를 드러낸다.



장우혁은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최근 타로점을 봤던 일을 언급한다. 그는 "얼마 전 우리 집에 지인들이 놀러와서 처음으로 타로점을 봤다.

그때 다해 선생님의 카드가 너무 좋게 나왔다. 그래서 녹화 중 갑자기 (소개팅 주선) 전화를 건 거다. 촬영장이 난리가 났었다. 마치 2002 월드컵 4강 진출한 것처럼~"이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우리가 그렇게 운명적으로 만난 것!"이라고 말해 운명적 만남임을 강조했다.



이후 장우혁은 상대 여성에게 이상형을 묻고, 여성의 답변을 들은 후 "깜짝 놀랐다. 그게 바로 저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소개팅의 분위기가 무르익자 장우혁은 2차 장소로 식사를 제안했고, 상대 여성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자 단골 주점으로 이동해 요리를 주문했다. 이 자리에서 장우혁은 조심스럽게 연락처를 요청했다.

한편, 소개팅 상대가 장우혁에게 연락처를 건넬지 여부는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45/0000324095

이전글 \'류승룡 아들\' 차강윤, 전교 1등→의사 됐다더니…놀라운 폭풍 성장
다음글 션♥정혜영, 대가족 사진..4남매 총출동한 \'특별한 여름휴가\'